우체국 보험 ARS란?
고객이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전화로 우체국보험 ARS 서비스에 연결하여 금융거래를 직접 처리하는 방식의 서비스
이용안내
신청안내
- 조회서비스 : 제한없이 이용가능
- 우체국보험 ARS : 1599-0100
- 해외에서 걸때 : 82-42-336-6898
상담사 상담시간
- 평일 : 09:00 ~ 18:00
- 토·일요일 및 공휴일 : 휴무
서비스 이용시간
- 05:00 ~ 익일 04:00
보험 ARS 서비스 이용안내
-
STEP01
- 1599-0100 전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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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02
- 서비스번호 입력
-
STEP03
- 개인정보 입력(필요시)
-
STEP04
- 이체비밀번호 입력(필요시)
보험서비스(1599-0100)
보험 ARS 서비스 코드
- 처리하실 업무에 해당하는 번호를 순서대로 누르세요.
(ex) 배당금 조회#+7, 환급금대출 신청1+1)
서비스 코드필수항목
[#] 조회서비스
선택
- 1. 보험료소득공제대상금액조회
- 2. 환급금대출조회
- 3. 해약환급금조회
- 4. 보험료 납입사항조회
- 5. 만기보험금 조회
- 6. 연금조회
- 7. 배당금조회
- 8. 휴면보험금 조회
- 0. 보이스피싱피해신고
- 1. 환급금대출 신청
- 2. 환급금대출 원리금 상환
- 3. 대출 이율 조회
- 0. 상담사연결
- 1. 보험료 납입
- 1.1. 보험료 납입
- 1.2. 실시간 보험료 납입
- 2. 보험료 자동이체 신청·변경·해지
- 2.1. 보험료 자동이체 신청
- 2.2. 보험료 자동이체 변경
- 2.3. 보험료 자동이체 해지
- 3. 대출이자 자동이체 신청·변경·해지
- 3.1. 대출이자 자동이체 신청
- 3.2. 대출이자 자동이체 변경
- 3.3. 대출이자 자동이체 해지
- 4. 보험료세액공제 및 기타납입확인
- 4.1. 보험료 소득공제 대상금액 조회
- 4.2. 보험료 소득공제용 납입확인서 팩스
- 4.3. 보험료 소득공제용 납입확인서 이메일
- 4.4. 기타 납입확인서 팩스
- 4.5. 기타 납입확인서 이메일
- 5. 연금지급 자동이체 신청·변경
- 5.1. 연금지급 자동이체 신청
- 5.2. 연금지급 자동이체 변경
- 0. 상담사 연결
- 1. 만기보험금 신청
- 2. 배당금 신청
- 3. 휴면보험금 신청
- 4. 해약환급금 신청
- 5. 휴면보험금 지급계좌 등록관리
- 5.1. 휴면보험금 지급계좌 등록 신청
- 5.2. 휴면보험금 지급계좌 등록 변경
- 5.3. 휴면보험금 지급계좌 등록 해지
- 0. 상담사연결
- 1. 보험료 소득공제 납입확인서 팩스 및 이메일
- 1.1. 소득공제용 납입확인서 팩스 수신
- 1.2. 소득공제용 납입확인서 이메일 수신
- 2. 보험료 납입 사항 팩스 및 이메일
- 2.1. 보험료 납입 사항 팩스
- 2.2. 보험료 납입 사항 이메일
- 3. 기타 납입확인서 팩스 및 이메일
- 3.1. 기타 납입확인서 팩스 수신
- 3.2. 기타 납입확인서 이메일 수신
- 4. 보험금 청구 양식 팩스 수신
- 5. 구비서류 팩스 및 이메일 수신
- 5.1. 구비 서류 팩스 수신
- 5.2. 구비 서류 이메일 수신
- 6. 서비스코드 수신
- 6.1. 서비스코드 팩스 수신
- 6.2. 서비스코드 이메일 수신
- 7. 보험금청구 구비서류 문자안내
- 8. 계약사항 안내장 재발송·보장내용·증서재발행
- 8.1. 계약사항안내장 재발송 팩스 수신
- 8.2. 계약사항안내장 재발송 이메일 수신
- 8.3. 보장내용 팩스 수신
- 8.4. 보장내용 이메일 수신
- 8.5. 증서재발행 신청
- 9. 보험 간편내역서 팩스 및 이메일
- 9.1. 보험해약증명서 팩스 수신
- 9.2. 보험해약증명서 이메일 수신
- 9.3. 의료실손보험 지급보험금내역서 팩스 수신
- 9.4. 의료실손보험 지급보험금내역서 이메일 수신
- 9.5. 해약환급금 예정내역서 팩스 수신
- 9.6. 해약환급금 예정내역서 이메일수신
- 1. ARS청약인증 등록
- 2. ARS청약인증 조회
- 3. ARS청약인증 취소
- 1. 환급금대출 상담
- 2. 보험료 납입·자동이체·고객정보 변경 상담
- 3. 수술·입원·실손·보험금 상담
- 4. 연금·보험실효부활·계약사항 문의 상담
- 5. 해약·만기·배당금·휴면보험금 및 기타 상담
- 6. 각종 증명서 및 구비서류 안내 상담
- 7. 우체국정보안내 상담
- 8. 보험금 지연이자 환급 상담
- 서비스 이용 시간은 우체국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- 본인이 아닌 경우 상담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 ARS 이용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