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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체국 보험 ARS란?

고객이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전화로 우체국보험 ARS 서비스에 연결하여 금융거래를 직접 처리하는 방식의 서비스

이용안내

신청안내

  • 조회서비스 : 제한없이 이용가능
  • 우체국보험 ARS : 1599-0100
  • 해외에서 걸때 : 82-42-336-6898

상담사 상담시간

  • 평일 : 09:00 ~ 18:00
  • 토·일요일 및 공휴일 : 휴무

서비스 이용시간

  • 24시간
    * 단, 시스템 영업일자 전환시간(대략 00:00~00:05)동안 서비스가 제한됩니다.

보험 ARS 서비스 이용안내

  • STEP
    01
  • 1599-0100 전화
  • STEP
    02
  • 서비스번호 입력
  • STEP
    03
  • 개인정보 입력(필요시)
  • STEP
    04
  • 이체비밀번호 입력(필요시)

보험서비스(1599-0100)

보험 ARS 서비스 코드

  • 처리하실 업무에 해당하는 번호를 순서대로 누르세요.
    (ex) 배당금 조회#+7, 환급금대출 신청3+1)
서비스 코드필수항목

[#] 조회서비스(미약정고객이용)

선택
  • 1. 보험료 소득공제대상금액조회
  • 2. 환급금대출조회
  • 3. 해약환급금조회
  • 4. 보험료 납입사항조회
  • 5. 만기보험금 조회
  • 6. 연금지급조회
  • 7. 배당금조회
  • 8. 휴면보험금조회
  • * 다시듣기
  • # 이전메뉴 이동
  • 1. 만기보험금 신청
  • 2. 배당금 신청
  • 3. 휴면보험금 신청
  • 4. 해약환급금 신청
  • 5. 휴면 보험금 지급계좌등록
    • 5.1. 휴면 보험금 지급계좌등록 신청
    • 5.2. 휴면 보험금 지급계좌등록 변경
    • 5.3. 휴면 보험금 지급계좌등록 해지
    • * 다시듣기
    • # 이전메뉴 이동
  • 0. 상담사 연결
  • * 다시듣기
  • # 이전메뉴 이동
  • 1. 환급금대출 신청
  • 2. 환급금대출 원리금 상환
  • 3. 대출이율 조회
  • 0. 상담사 연결
  • * 다시듣기
  • # 이전메뉴 이동
  • 1. 보험료 납입 메뉴
    • 1.1. 보험료 납입
    • 1.2. 실시간 보험료 납입
    • * 다시듣기
    • # 이전메뉴 이동
  • 2. 보험료 자동이체 신청·변경·해지
    • 2.1. 보험료자동이체 신청
    • 2.2. 보험료자동이체 변경
    • 2.3. 보험료자동이체 해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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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# 이전메뉴 이동
  • 3. 대출이자 자동이체 신청·변경·해지
    • 3.1. 대출이자자동이체 신청
    • 3.2. 대출이자자동이체 변경
    • 3.3. 대출이자자동이체 해지
    • * 다시듣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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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4. 보험료세액공제 및 기타납입확인
    • 4.1. 보험료 소득공제 대상금액조회
    • 4.2. 보험료 소득공제 납입확인서 팩스
    • 4.3. 보험료 소득공제 납입확인서 이메일
    • 4.4. 기타 납입확인서 팩스
    • 4.5. 기타 납입확인서 이메일
    • * 다시듣기
    • # 이전메뉴 이동
  • 5. 연금지급 자동이체 서비스
    • 5.1. 연금지급 자동이체 신청
    • 5.2. 연금지급 자동이체 변경
    • * 다시듣기
    • # 이전메뉴 이동
  • 0. 상담사 연결
  • * 다시듣기
  • # 이전메뉴 이동
  • 1. 보험료 소득공제납입확인서 팩스 이메일
    • 1.1. 보험료소득공제 납입확인서 팩스
    • 1.2. 보험료소득공제 납입확인서 이메일
    • * 다시듣기
    • # 이전메뉴 이동
  • 2. 보험료 납입사항 팩스 이메일
    • 2.1. 보험료 납입사항 팩스
    • 2.2. 보험료 납입사항 이메일
    • * 다시듣기
    • # 이전메뉴 이동
  • 3. 기타 납입사항 팩스 이메일
    • 3.1. 기타 납입확인서 팩스
    • 3.2. 기타 납입확인서 이메일
    • * 다시듣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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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4. 보험금청구 양식 수신 및 지급센터 팩스번호 안내
    • 4.1. 보험금청구 양식 팩스
    • 4.2. 보험금청구 양식 이메일
    • 4.3. 보험금 지급센터 팩스번호 안내
    • * 다시듣기
    • # 이전메뉴 이동
  • 5. 구비서류 팩스 이메일 수신
    • 5.1. 구비서류 팩스
    • 5.2. 구비서류 이메일
    • * 다시듣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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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6. 서비스코드 팩스 이메일
    • 6.1. 서비스코드 팩스
    • 6.2. 서비스코드 이메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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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7. 보험금청구 구비서류 문자안내
    • 7.1. 실손보험금 구비서류 안내
    • 7.2. 일반보험금 구비서류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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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8. 계약사항안내장 재발송, 보상내용, 증서재발행
    • 8.1. 계약사항안내장 재발송 팩스
    • 8.2. 계약사항안내장 재발송 이메일
    • 8.3. 보장내용 팩스
    • 8.4. 보장내용 이메일
    • 8.5. 증서재발행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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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9. 보험 간편 내역서 팩스 이메일
    • 9.1. 보험해약증명서 팩스 수신
    • 9.2. 보험해약증명서 이메일 수신
    • 9.3. 의료실손보험 지급보험금내역서 팩스 수신
    • 9.4. 의료실손보험 지급보험금내역서 이메일 수신
    • 9.5. 해약환급금 예정내역서 팩스 수신
    • 9.6. 해약환급금 예정내역서 이메일 수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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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1. 청약인증 등록
  • 2. 청약인증 조회
  • 3. 청약인증 취소
  • * 다시듣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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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1. 환급금대출 상담
  • 2. 보험료 납입·자동이체·고객정보 변경 상담
  • 3. 수술·입원·실손 보험금 상담
  • 4. 연금·보험 실효부활·계약사항 상담
  • 5. 해약·만기·연금·배당금·휴면보험금 및 기타상담
  • 6. 각종 증명서 및 구비서류 안내상담
  • 9. ARS서비스
  • * 다시듣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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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서비스 이용 시간은 우체국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  • 본인이 아닌 경우 상담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  • ARS 이용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.